본문 바로가기
정보/쇼핑정보

유니클로 9월 세일 / 유니클로 제품 추천

by 딸기바구니 2018. 9. 5.
728x90
반응형





드디어 유니클로가 9월 세일을 시작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서 가을 옷이 필요한 시기죠!

유니클로에서 어떤 상품을 세일 중인지,  9월 세일 상품 알아볼게요~


가을에 입으면 좋은 유니클로 상품들이 할인 중이네요!

특히 유니클로는 수선을 사이즈에 맞게 해주기 때문에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스트라이프 크루넥 원피스가 19,900원인데 이 제품은 집에서 입으면 정말 편할 것 같아요. 

에어리즘 소재로 만든 짚업후디도 올 가을 산책나갈때 입으면 좋은 코디가 될 것 같네요. 




남자 유니클로 세일 상품에는 스니커즈도 포함되어 있어요. 끈이 풀리지 않는 스니커즈라서 편하게 신을 수 있겠어요.

슬림한 긴팔 와이셔츠는 남자에게는 필수템이죠. 댄디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꼭 장만해야 하는 잇템! 






유니클로 가격인하 상품중에 제일 눈에 띄는 상품이 서큘러 스커트 인데요. 가을에도 편하게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에요! 

유니클로에서 세일중인 티셔츠와 매치해도 좋은 코디가 될 것 같아요!





유니클로 옷의 장점은 심플한 디자인인데요.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이 많아서 일할때도 입기 좋아요. 

시즌이 지난 수영복은 완전 저렴한 1,9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유니클로 9월 할인 기간동안에 모두모두 득템하세요~~



 

#유니클로 #유니클로세일 #유니클로할인 #유니클로9월세일 #유니클로9월할인 #패션 #아이템 #미니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