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English Together/영어 원서 읽기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케네스 그레이엄 영어원서The Wind in the Willows by Kenneth Grahame

by 딸기바구니 2020. 4. 5.
728x90
반응형

 

 

 

영어 원서 읽기는 영어의 문장 구조에 익숙해지고 다양한 영어 표현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영어 원서를 읽으면서 지식과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추천하고 싶은 영어 원서 읽기 방법은 소리내어 원서를 읽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영어 원서 읽기로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원서를 가져왔습니다.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은 BBC선정 죽기전에 읽어야 할 책 100권 중에서 16위인 책 입니다. 

 

2020/01/16 - [Study English Together/영어공부 정보] - BBC 선정 죽기전에 읽어야 할 책 100

 

 

 


 

케네스 그레이엄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은 1908년에 초반이 발행 된 아동문학 입니다. 

시력이 약한 작가의 아들을 위해 지은 책으로, 섬세하고도 생생한 풍경 묘사, 소리와 동작에 관한 다양한 표현, 목가적이고 서정적인 분위기로 '영국 문화사의 보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사색적이고 시적인 문체, 빛나는 상상력으로 어른과 아이를 사로잡는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은 아기곰 푸의 작가 A.A 밀른부터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 K. 롤링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초월해 수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이후의 아동문학을 성장시키는 데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줄거리

 

더보기

땅 속에서 혼자 사는 두더지 모울은 어느 날 봄맞이 대청소를 하다가 세상 밖으로 뛰어 나온다. 그리고 물쥐 래트를 만나 친구가 된다. 래트는 강가에서 보트를 타고, 시 읊는 게 취미이다. 땅 속 세상만이 전부라고 생각하던 모울은 처음 본 강이 신기하기만 하고, 래트가 가르쳐 준 보트타기도 신나고 즐겁기만 하다. 래트와 만나면서 모울은 숲 속 한가운데 사는 오소리 배저 아저씨를 알게 된다. 배저 아저씨는 언제나 현명하고 지혜로워 강 마을의 동물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조언자다. 강 마을의 최고 부자는 토드! 새로운 것만 보면 미친 듯이 몰두하는 성격의 토드는 어느 날 자동차를 보고 마음이 빼앗긴다. 그리고 주인의 허락도 없이 자동차를 타다가 감옥에 갇히고 만다. 하지만 가만히 감옥 안에 갇혀 있을 토드가 아니다. 토드는 감옥을 탈출하고 우여곡절 끝에 다시 강 마을로 돌아온다. 하지만 이미 토드의 대저택은 담비와 족제비들 손에 넘어가 있다. 토드의 어려운 처지를 보자, 모울과 래트, 배저 아저씨는 힘을 모아 토드 홀을 되찾아 준다.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원제 : The Wind in the Willows

 

작가 : 케네스 그레이엄 Kenneth Grahame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명대사 The Wind in the Willows Quotes 

 

“There seemed to be no end to this wood, and no beginning, and no difference in it, and, worse of all, no way out”
“Everything seems asleep, and yet going on all the time. It is a goodly life that you lead, friend; no doubt the best in the world, if only you are strong enough to lead it!”
“Independence is all very well, but we animals never allow our friends to make fools of themselves beyond a certain limit.”
“It's my world, and I don't want any other. What it hasn't got is not worth having, and what it doesn't know is not worth knowing.”

 


버드나무에부는바람.epub
1.01MB
버드나무에부는바람.mobi
2.20MB
버드나무에부는바람.pdf
1.39MB

 

 

:: 모든 자료는 개인 용도로만 사용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